3 0 0 0 0 0 9일전 0

나는 원해 부와 사랑

프롤로그 나는 원해! 라고 대놓고 당당하게 확언하세요. 지금 무엇을 원하시나요? 간절히 원해야 이루어질까요? 간절히 원하지 않아야 이루어질까요? 부자가 되는 법에 관해 쓴 책들을 읽으면서 공통점도 많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차이점도 많이 존재합니다. 모두 제 의식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준 주옥같은 책들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런 책들을 하나씩 내 것으로 여러 번 반복해 읽을 때마다 진짜 행운과 부가 내게 오는 구나. 그러니까 이렇게 마법같은 좋은 책들이 삶의 비밀을 알려주지. 이제는 비밀이 『더 씨크릿, The secret』(론다 번 저, 김우열 역, 살림Biz)이라는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됐습니다. 하지만 실천이 잘 안 되거나 쉽게 포기하게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프롤로그

나는 원해! 라고 대놓고 당당하게 확언하세요.

지금 무엇을 원하시나요?

간절히 원해야 이루어질까요? 간절히 원하지 않아야 이루어질까요? 부자가 되는 법에 관해 쓴 책들을 읽으면서 공통점도 많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차이점도 많이 존재합니다. 모두 제 의식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준 주옥같은 책들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런 책들을 하나씩 내 것으로 여러 번 반복해 읽을 때마다 진짜 행운과 부가 내게 오는 구나. 그러니까 이렇게 마법같은 좋은 책들이 삶의 비밀을 알려주지. 이제는 비밀이 『더 씨크릿, The secret』(론다 번 저, 김우열 역, 살림Biz)이라는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됐습니다. 하지만 실천이 잘 안 되거나 쉽게 포기하게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근기, 그릇, 주파수와 맞지 않았기 때문이었을 수 있습니다. 혹은 책을 읽었던 당시에는 와닿지 않았던 부분이 지나고나서 '아하! 이것이었구나!' 하고 깨달아지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럴 때 느끼는 희열과 감동의 기쁨은 이루말할 수 없습니다.

부자로 가는 길에서 '생각하는 법', '마음 가짐', '끌어당김의 법칙' 등 이 모든 것을 자신에게 맞는 방식으로 깨닫는 순간 그동안 밀려있던 모든 소망들이 팡!하고 동시에 터집니다. 자! 이제 당신이 폭죽을 터트릴 차례입니다. 지금은 작은 씨앗이 언제 싹을 틔우나 하고 조급하고 두렵기만 하다면 그럴 때일수록 그저 가만히 긍정확언을 읽으며 실천해 보세요. 날짜에 상관없이 제목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먼저 읽어도 좋습니다. 천천히 편안하고 여유롭게 자신의 속도에 따라 해나가면 됩니다. 처음에는 느리든 빠르든, 완벽하든 완벽하지 않든 그저 잊지 않고 조금씩 할 수 있는 만큼 삶 속에 녹여내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분명 부자가 되는 길을 이미 걷기 시작한 것입니다.

2025년 4월 오늘도 더 많이 사랑합니다! 더 많이 부자되세요.
금인어

금인어(金仁語)는 사랑물고기와 노는 작가. 한자로는 돈 금(金), 감각 인(仁) 알리다 어(語)를 써서 독자들에게 돈과 금과 같은 실질적인 가치를 감각적인 글로 알린다는 뜻을 담았다.

20대 대학생 알바를 계기로 30년 가까이 글쓰기와 관련된 분야에서 직장인으로, 프리랜서로 일했다. 외식과 식품 분야에서 기자생활을 하고 박사학위를 받았지만 원래는 대학교 인문학부에서 사학을 전공한 내성적인 인문학도다. 40대가 되기 직전 어느 날, 모든 경력을 내려놓고 혼자서 1인 개인사업자를 내며 독립체제로 살아가기 시작한다. 좌충우돌 개인사업자 경력 10년 차가 되자 카페창업, 악세사리 제작판매, 마케팅, 코딩, 강사, 각종 알바 등 호기심을 갖고 도전한 다양한 경험들이 다시 재미있는 이야깃거리가 되어 돌아온다. 학창 시절부터 지금까지 끄적거리던 메모, 학습, 비즈니스 경험 등을 하나씩 책으로 엮어 나가고자 한다. 책쓰기는 호기심을 풀기위해 여행하듯 살아온 글쟁이의 경험과 지식을 종합하는 종착지가 될 거 같다.

주요 출간 저서『직장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좋아하는 일을 찾는 방법』, 『연애와 연애상담 친구』,『매일 좋은 감정을 유지하는 법』, 『나는 원해 부와 사랑』

브런치 주소 brunch.co.kr/@goldmermaid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